손으로 주물러 쉽게 성형할 수 있는 퍼티형 레진 Light Cure Pattern Resin - 스펙트라

by 덴탈2804 posted Jun 23,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최근 스펙트라가 출시한 Light Cure Pattern Resin이 많은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다음은 스펙트라가 제공한 제품의 특장점입니다.

스펙트라 Light Cure Pattern Resin은 적은 양부터 많은 양의 패턴레진이 필요한 경우, 싱글 케이스부터 롱브릿지의 지그 제작이 필요한 경우, 그리고 임프레션 인상시 필요한 경우에 원하는 적정량을 분리하여 손으로 간단히 주물러 성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퀴드와 파우더를 혼합하여 쓰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하나하나 붓으로 쌓아서 쓸 필요가 없으며, 광중합을 사용하기 때문에 경화 시간도 줄어들어 한 케이스를 작업하는 데 드는 시간을 대폭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정밀한 부분의 작업을 위해서는 먼저 Light Cure Pattern Resin으로 전체를 제작하고, 정밀 작업이 필요한 부분에는 Gel 타입의 광중합 레진이나 리퀴드와 파우더를 사용하는 패턴 레진을 소량 추가합니다. 


3.jpg


사용 방법을 소개하면, 먼저 작업할 모델에 분리제를 발라주고 시린지에서 적정 사용량을 분리한 뒤 손으로 성형하여 덮어줍니다. 그리고 광중합 장비를 이용하여 10~30초간 광중합 후 작업합니다. 

그리고 특정한 보철물 제작만을 위한 재료가 아니기 때문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적은 양부터 많은 양의 광중합 스펙트럼에도 사용할 수 있지만 중합되는 시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ight Cure Pattern Resin은 자외선에 민감하게 반응하기 때문에 빛이 있는 곳에는 장시간 보관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항상 뚜껑을 닫아주어 중합 전의 상태를 유지시켜 줍니다. 


2.jpg


4.jpg



- Light Cure Pattern Resin은 흐름성이 없으며 손으로 조작이 가능합니다. 간단한 지그 제작부터 브릿지 케이스 지그 제작까지 단시간에 작업할 수 있습니다. 

- 정밀한 가공을 위해 Light Cure Pattern Resin으로 전체적인 몸통을 제작하고 마진부위 등에는 Gel 타입의 레진으로 작업하면 보다 빠르고 정교하게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라이트 큐어링으로 광중합하여 원하는 시점에 간편하게 작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 완전 소환이 가능하므로 캐스팅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ight Cure Pattern Resin은 1팩당 13g의 용량의 시린지 패키지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문의 | 010-2972-3733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