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의 레이어층이 경계선없이 자연스레 그라데이션을 이루는 3D Pro 지르코니아 블록 - AIDITE

by 덴탈2804 posted Jul 21,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최근 AIDITE가 출시한 3D Pro 지르코니아 블록은 120여 개 국가에 수출되었으며, 의사와 환자들에게 생체 친화성 및 안정성을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다음은 AIDITE가 제공한 3D Pro 제품의 특장점입니다.

3D Pro 지르코니아 블록은 자연치와 유사한 투광도와 채도를 가지고 있어 지르코니아 특유의 높은 강도뿐만 아니라 심미적 부분에 대한 요구도 만족시켰습니다. 
투명도가 좋으면 강도가 떨어지는 일반 지르코니아 제품과 달리 3D Pro는 멀티레이어 블록이면서도 지르코니아 특유의 강도(치경부 굴곡 강도 1,050Mpa)를 유지하며, 자연치에 가까운 투광도와 그라데이션 쉐이드로 라미네이트와 인레이뿐만 아니라 브릿지 케이스, 임플란트 덴처에도 사용 가능할 정도로 활용도가 높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심미 보철뿐만 아니라 임플란트 보철 등 다양한 임상케이스에 적용되어 국내외 전문가들의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2.jpg


3D Pro는 6개의 레이어층 구조로 구성된 다층 유색 지르코니아 블록으로, 자연치와 유사한 6개의 그라데이션과 A1부터 D4까지 구성된 16가지의 쉐이드 라인업을 갖추고 있습니다. 
3D pro의 가장 큰 특장점은 6개의 레이어층이 경계선 없이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을 이루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에 최소한의 컬러링 작업만으로 VITA Shade Guide 기준에 맞는 보철을 제작할 수 있어 작업시간을 단축하고 부수적인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연치아와 유사한 다층 구조 점층적인 투광도와 채도, 높은 굴곡 강도를 지니고 있기 때문에 임상에서 간단한 컬러링 작업만으로 자연치아에 버금가는 투광도와 Shade를 재현할 수 있습니다. 


3.jpg



한편, 3D pro 지르코니아 블록이 높은 호응을 얻음에 따라 함께 사용 가능한 제품들도 출시가 되었습니다. 
지르코니아 신터링은 지르코니아의 색상과 투명도를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과정 중 하나로 시간이 다소 오래 걸리는 것이 단점인데, AIDITE는 이를 개선하기 위해 AIDITE 신터링 퍼니스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AIDITE 지르코니아 신터링 퍼니스를 사용하여 3D pro 지르코니아를 소결할 경우, 빠르면 1.5시간만에 신터링이 가능하여 작업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더불어 3D Pro 지르코니아 전용 Shade guide를 함께 출시하여 환자의 치아색과 최대한 비슷한 보철물을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문의 | 02-752-8402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